활용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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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비 지원 평가를 위한 물품 및 기자재 관리 대장(수리용)으로 사용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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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RD-Net의 경우, 기자재 및 관리 대장을 등록하고, 출납 및 점검 대장을 사용하지 않는 교육기관들이 더욱 쉽게 사용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물품 및 기자재 수리 대장 
① 수리내역 상세보기 : ③ 번에서 작성한 수리 내역 추가한 항목을 그대로 보실 수 있습니다.
④ 수리내역 삭제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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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검 관리 대장에 반영된 수리 내역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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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리 내역 삭제할 경우, 복원이 되지 않습니다.
물품 및 기자재 수리 대장에 내역을 작성하면 점검 대장 작성할 때 자동 반영 됩니다.
물품 및 기자재 수리 내역 추가
① 수리 내역 추가하기 클릭 > 아래 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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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리사유 : 상태가 고장인지 불용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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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태발생일 : 수리 사유가 발생한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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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련번호 : 기자재 및 장비에 부착된 라벨 Serial Number (일련번호) 작성, 모르면 모름 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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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리 완료일 : 수리가 완료 되었다면 부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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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리처 : 수리를 진행한 업체명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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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리 금액 : 수리할 때 들어간 총 금액을 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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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수리 물품 및 수리 수량, 비고, 첨부 파일 등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리 상태 일괄 변경
수리 상태 일괄 변경은 수리가 완료 되기 전에 등록한 경우, 수리 상태를 완료로 일괄 변경 가능
수리 중 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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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리 상태 : 수리 진행 중 또는 수리 완료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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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리 완료일 : 수리 진행 중에서 수리 완료를 선택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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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리 내용에 관한 상세 내역 작성 (해당 내용은 수리 내역 상세 보기에 추가 됩니다)
빨간색 별(
) 표시가 된 모든 항목은 필수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