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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 행정 서류함

(베타 테스트) 기본 제공 용량은 500MB 까지 무료로 제공이 됩니다.

활용 방법

통합 행정 서류함 기관에 필요한 필요한 서류를 스캔하여 보관할 수 있습니다.
통합 행정 서류함 훈련 기수별 각 증빙 서류들을 스캔하여 보관할 수 있습니다.
사업 계획서
기관경영자료함
훈련과정관리 서식함
시설 및 장비 관련 보관함
훈련전담인력 관련 서류함
파일 업로드의 등의 내용은 훈련 기수별 서류함과 일련의 과정은 동일합니다.

파일 업로드

보관하고자 하는 폴더 (카테고리)를 선택하고 파일을 저장관리 할 수 있습니다.
파일 묶음 끌어다 올려 놓기
빨간 박스 클릭하여 파일 업로드
파일은 Drag & Drop으로 올리고 싶은 파일을 빨간 박스 안으로 끌어다 놓기 또는 빨간 박스를 클릭하면 파일을 선택하여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업로드 한 파일 목록
위와 같이 파일들을 폴더(카테고리)별로 구분하길 원한다면 아래와 같이 폴더(카테고리) 유형 추가

폴더(카테고리) 유형 추가

카테고리 목록을 생성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는 PC의 폴더라고 생각하면 쉽습니다.
내 PC 좌측의 윈도우 탐색기
카테고리 = 폴더와 같음
위 생성된 카테고리는 추가 및 수정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폴더) 생성 화면
① 추가하고자 하는 이름 입력
② 추가 버튼을 클릭 > 목록 생성
카테고리(폴더) 수정 화면
① 수정하고자 하는 카테고리 선택
② 이름 수정 > 수정하기 클릭 > 목록 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