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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 계약서 작성

서비스 사용 계약을 위해 전산 사용 계약서를 작성하세요.

계약서 작성하기

서비스 사용 계약서는 와우케어에듀 와스를 사용하기 위해서 필요한 최소한의 절차 입니다. 계약서를 작성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 및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및 로그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회원가입 및 로그인(여길) 클릭해 주세요.
회원 가입 후 로그인을 완료하셨다면, 바로 아래() 화면이 보이실 거에요.
아래 화면에서 서비스 계약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아래 화면과 같이 서비스 사용 계약서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위 그림에서 사업유형은 요양보호사 교육원만 선택하세요.
위 화면의 업체, 사업자 정보를 작성하신 후, 사업 유형 및 계약 정보의 서비스 유형을 선택해 주세요.
업체정보: 현재 업체(기관)명 및 사업체의 정보를 작성해 주세요.
사업자 정보 : 사업자 정보는 사업자 등록(고유번호)증의 내용과 동일하게 작성하여 주세요.
사업장 소재지는 문자(SMS) 단체 문자 발송과 같은 부가 유료 서비스를 사용할 때 세금계산서 발행에 활용됩니다. (업체 정보와 소재지가 같은 경우, 업체 소재재와 같음 체크)
세금계산서 수신 Email은 문자와 같은 부가 유료 서비스를 사용할 때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에 활용됩니다. (업체 정보의 대표자 이메일과 같다면, 업체 Email과 같음에 체크)
사업유형 : 요양보호사 교육원만 선택
서비스 유형 : 서비스명은 자동으로 작성된 내용입니다.
고객관리 : CRM 관리 서비스로 2024년 6월부터 서비스 진행됩니다.
임직원관리 : 요양보호사 양성지침 기준 근무상황부 작성을 위한 근태 관리와 함께 전자 근로 계약서, 연차 및 휴가 관리와 임직원의 급여를 자동 정산 등 지원하는 기능입니다.
업무행정관리 : 각 사업별로 행정 관리 프로그램을 지원합니다.
교육원 : 수강관리 행정 프로그램 지원 (반드시 하세요.)
세무회계관리 : 우리 전산을 사용하시면, 우리 전산과 제휴된 세무 업체와 자동으로 연결 되는 서비스입니다.
그룹웨어 : 전자결재 포함 사내 업무를 하기 위한 다양한 기능(Email, 전화 수·발신, 팩스 송·수신, 결제대금 청구서관리를 통한 비대면 결제 시스템, 단체 문자 발송 등)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위의 내용을 모두 작성 완료 하였다면,
제일 아래() “서비스 사용 계약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끝!!

현 화면에서 F5(새로 고침)키를 누르시거나, 새로 고침 버튼을 클릭하시면 방금 가입하신 기관(업체) 목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위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그 밖의 기능 설명

메인 페이지 : 메인 화면으로 이동
나의 계정관리 : 사용자의 가입 정보를 확인 및 수정할 수 있는 화면입니다.
기본정보 (프로필, 이름)
핸드폰 번호 변경 : 핸드폰 번호가 변경이 되었을 때 휴대전화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변경 : 현재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90일 마다 변경하셔야 합니다.)
거주지 : 추후 구인 구직 서비스나 거주지 중심의 다양한 일자리 사업과 연계됩니다.
이메일 주소 : 다양한 알림 및 공지사항 알림 등을 수신할 수 있습니다.
전자서명 : 다양한 정보 동의에 필요한 서명에 사용 됩니다.
문의하기 : 전산 사용에 문의 사항을 채팅으로 상담이 가능한 서비스
원격지원 : 전산 사용에 있어서 원활하지 않을 때 고객센터를 통해서 지원 받을 수 있는 서비스